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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S OFFICE WORD 2007에서 목차만들기를 알아 봅니다.

생활

by 쎈쑈 2012. 8. 12. 10: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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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S WORD 2007에서 목차 만들기를 알아봅니다]

사용하기가 무척 어렵지만 한번 배워 놓으면 워드 사용의 고수가된 느낌이 듭니다.

워드로 작성된 고품질의 문서들은 목차가 깔끔하게 되어 있는데 아래를 따라해 보면 목차를 금방 만들어 볼 수 있습니다.

대략적으로 목차 생성하는것 만 만들어 놓았으니 좀더 자세한 부분은 직접 선택하여 실행해 보면서 활용도를 높여 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워드 홈메뉴에 보면 스타일이라는 곳이 있습니다.

 

1). 제목1과 제목2를 선택해서 제목을 구분해 줍니다.

제목을 대제목과 소제목으로 구분을 해 놓으면 나중에 목차상입 에서 자동으로 구분하여 목차를 만들어 줍니다.

 

2). 보기에 보면 문서구조가 있습니다. 체크하면 왼쪽창에 제목으로 정렬된 창이 나타납니다.

 

3). 페이지에 페이지 번호를 넣습니다.

 삽입에서 페이지번호 클릭후 아래쪽에 넣어 봅니다.

 

4). 제일중요한 부분입니다.목차를 만들어 주는 곳 입니다.

 참조에 보면 목차가 잇습니다. 목차를 클릭한 후에 목차 삽입을 클릭하여 실행합니다.

 

5). 목차가 생성되었습니다.

이상으로 쉽게 MS WORD 2007에서 목차만드는 법을 알아 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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