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4년 갑진년 용띠, 양띠, 개띠, 소띠 운세 - 토기운이 강해지는 해

카테고리 없음

by 쎈쑈 2023. 12. 9. 12:13

본문

반응형

2024년 갑진년은 2022년 임인년 2023년 계묘년의 인목과 묘목의 목기운이 위로 올라와 성장하는 한 해가 됩니다. 

지난 2022년과 2023년 2년간 무슨일이 있었는지 되돌아 돕니다. 지난 2년간의 활동들이 사회적으로 보이는 해가 2024년 갑진년입니다. 

갑진년의 진은 용입니다. 용이 될지 이무기로 끝날지 윤관이 드러나는 해 입니다. 인묘진의 진토로 봄기운이 마무리되는 시기입니다. 하던 일은 바꿀 수가 없는 상황입니다. 2024년 갑진년에 갑목을 최대한 성장시킬 수 있는 팔자를 갖추었다면 앞으로 십 년 운세의 단추를 맞추는 해가 됩니다. 2024년 갑진년의 갑목은 갑을병정무기경신임계로 진행되는 앞으로 10년간 운세의 출발선입니다. 

 

갑진년 용의해

 

용띠, 양띠, 개띠, 소띠는 앞으로 10년간 갑목과 을목을 키워서 사회적인 인정을 받아 동료들과 힘을 합쳐 결과를 보고 계수에 다다르면 다음 10년을 준비 하게 됩니다.

사주의 목,화,토,금,수 가 고르게 있다면 위기가 있더라도 잘 넘기고 사회적인 명성과 큰 결실을 맺을 수 있습니다. 

재생관이 잘 이루어져 있다면 조직이나 기관에서 자신의 역할이 주어집니다. 

식상생재가 되어 있다면 자영업을 통해 자신의 꿈을 이루어 나갈 수 있습니다. 

2024년 갑진년의 용띠, 양띠, 개띠, 소띠는 갑진년의 진토를 만나서 토기운이 강해지는 해가 됩니다.

 

용띠는 용의 해를 맞이하여 진진형을 만나게 됩니다. 용은 하나로도 충분합니다. 

양띠는 용의 해를 맞이하여 새로운 풀밭을 찾으러 가야 할지 아니면 부담되는 일을 진행해야 할지 고민합니다. 

개띠는 용의 해를 맞이하여 진술충을 만나게 됩니다. 봄과 가을의 충돌 입니다. 집 지키는 데는 일등인 개띠는 내 것을 가져가려 하는 용의 해를 맞이하여 힘겨운 사투를 해야 합니다.

소띠는 용의 해를 맞이하여 축진파를 만나게 됩니다. 소띠는 용을 만나 대발할 수도 있지만 곳간이 허물어질 수 있으므로 곳간을 지키면서 좋은 운세를 유지해야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