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정축일주 이효리 사주팔자와 운세

무료운세/유명인사주

by 쎈쑈 2024. 2. 10. 12:54

본문

반응형

정화는 들불 축토는 한겨울의 얼어붙은 땅으로 배우자를 살리는 이효리 사주팔자와 운세

 

축토는 십이지신중의 소 입니다. 우직하며 고지식하지만 사실은 초식동물이라 위기 감지능력이 탁월합니다. 그러다 보니 예측능력이 있으며 신기가 있기도 합니다. 정글에서 살아남으려고 호랑이의 뛰어난 두내를 회피할 육감이 발달한 것입니다.

축토는 뛰어난 육감을 바탕으로 듬직한 두령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천간에 화려만 붉은색의 정화가 축토 위에 투간 되었으니 인기를 가지고 부동산으로 돈을 버는 형국입니다.  

축토는 축적하기를 좋아혀며 땅이나 건물 같은 부동산으로 부를 일굴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천간에서 정화가 축토를 생하니 배우자를 생하는 형국입니다. 결혼하면 배우자의 지원군이 됩니다. 

정화는 화려한 들판의 들불로 열기가 있으며 이효리 팔자는 월지  겁재인 사화에 근을 두었습니다. 크게 성공하려면 겁재를 사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겁재를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식신과 상관입니다.  그렇다면 이효리는 신식과 상관이 몇 개가 있을까요?

반응형

이효리는 기미년, 기사월, 정축일에 태아난 정축일주입니다. 오행 중에 토의 기운이 많으며 기토가 2개에 축토가 1개, 미토가 1개입니다. 토가 4개인데 일간이 정화일간이라 모두 식신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식신은 끼가 있으며 말을 잘하고 예능에 능합니다. 

만약에, 2024년 갑진년애 태어난다면 병화나 정화일간일 경우 진토를 식상으로 사용하여 유리합니다.

 

월지 사화는 생지이며 능력인자입니다. 사화는 뱀인데 지장간에 무토, 경금, 병화를 가지고 있는 무서운 뱀입니다. 그래서 뱀과, 원숭이, 호랑이 이렇게 만나게 되면 인사신 삼형살이 이루어집니다. 능력이 출중하여 사고를 치면 대박사고가 터지지만 형을 집행하는 위치에 있으면 이로운 것이 인사신 삼형살입니다. 월지 사화는 초여름의 기운으로 생지로서 돌아다니는 역마의 기운이 있습니다. 

 

이효리 사주 팔자 정축일주

 

이효리 사주에서 보이는 계절은 여름과 겨울입니다. 천간에 목이 보이지 않는데 목기운은 사람들과의 유대 관계입니다. 년지 미토 지장간에 을목이 들어있기는 하지만 목기운 자체가 약하여 사람들 간의 정서적인 교류는 약하다고 보입니다. 하지만, 이를 무마할 정도의 강력한 식신이 있기 때문에 홀로 자수성가하는 타입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