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4년 3월 은행 정기적금 금리 비교

월별금융정보

by 쎈쑈 2014. 3. 16. 08:22

본문

반응형

 

 

2014년 3월 시중은행의 정기적금과 정기예금 금리 비교입니다.

 

 

일천만원, 이천만원 목돈을 만들어서 투자자금을 만들려면 정기적금을 가입하면되고 은행에 돈을 예치를 해놓고 이자를 받으려면 정기예금을 가입하여 재산을 불릴 수 있습니다.

 

 

부동산 경기가 불황일때 이렇게 만들어진 목돈을 가지고 아파트나 토지 등의 부동산 재테크에 투자하면 부동산 경기가 호황으로 돌아서면 큰돈을 만질 수 있습니다. 주식과 부동산은 서로 상관관계도 갖고 있어 부동산 불황기에는 주식도 불황을 맞을 가능성이 높으며 이렇게 모아진 목돈을 가지고 관심있게 지켜본 우량주에 투자를 하게되면 많은 수익을 거둘 수 있습니다.

 

 

주식은 무릎에사서 어깨에 팔라는 말이 진리이듯이 너무 떨어질때 사기도 힘들고 너무 올랐을때 팔기도 힘이 듭니다. 하지만 주식의 하루 변동폭이 일년치 정기적금과 정기예금 금리를 넘어서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투자여부에 따라서 큰돈을 만질 수 있습니다.

 

 

 

[은행별 정기적금 금리비교]

 

전북은행, 부산은행, 광주은행 등의 정기적금 금리비교 입니다.

 

 

 

하나은행, 농협, 수협등의 정기적금 금리비교 입니다. 수협의 더플러스 자유적금은 가입자의 특성 및 거래 방법에 따라서 0.9%의 우대금리 적용으로 3.5%까지 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기업은행의 신서민섬김통장은 2.6%에 0.7%의 우대금리를 적용받아 3.3%까지 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국민은행 직장인 우대적금은 급여이체시 3.3%까지 이자를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농협의 초록새상적금은 0.6%까지 우대금리를 적용하여 최대 3.5%까지 이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농협 채움한가족적금을 비롯하여 외환은행과 한국 SC은행등의 정기적금 금리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