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9년 사주팔자는 만세력 으로 부터 시작하고 통변을 알아야 한다.

무료운세/운세

by 쎈쑈 2018. 10. 19. 16:42

본문

반응형



예전 부터 사주 팔자에 관심이 많이 있어 가끔가다 정보를 찾아보고 나름대로 DB를 쌓아가고 있다.

 

사주 팔자에 알파고 같은 AI가 접목이 되면 년, 월, 일, 시간 단위로 일어날 일을 예측하여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고 로또 와 같은 대박확률을 높일 수 있을지도 모른다. 아래 설명한 십성을 보고 대운에서 편재와 편인이 들어오게 되면 로또에 당첨될 확률이 높다.

 

사주가 과거, 현재, 미래를 정확하게 예측하는 학문이라는 가정하에서 말이다.

 

현재까지 나름대로 보는 관점은 50 대 50 이다.

 

운명은 정해져 있다고 치더라도 당사자가 움직이지 않으면 그만이다. 결국은 운이 좋아도 당사자가 불행한 시간에 움직이면 사고를 당하는 것이고 운이 나빠도 좋은 시간에 움직이면 사고를 당하지 않는 것처럼 말이다.


그래서, 코에걸면 코걸이 귀에걸면 귀걸이가 될 수 있다.

 


사주 팔자를 믿기 보다는 자신의 신념을 키우는 것이 중요하다. 신념은 독서에서 나오고 경험을 통하여 기를 수 있다.

 

그렇더라도 사주를 통해 2019년도 사주팔자를 어느정도 예측을 해 보고 싶다면 만세력을 보아야 한다.

 


만세력에 보면 천간에 4글자 지지에 4글자가 나와있다. 이것을 사주 팔자라고 한다.

 

화수목금토 가 모두 들어가 있으면 좋다. 자신은 일간에 해당된다. 일주와 시주가 자신에게 영향을 미친다.


통변을 알려면 십성을 알아야 한다. 보통 사주를 보면 오행, 자축인묘진사오미신유술해, 갑을병정무기경신임계 등 기초영역이고 십성은 전문영역으로 들어가는 길이다.


비견, 비겁, 식신, 상관, 편재, 정재, 편관, 정관, 편인, 정인 을 십성이라고 하고 십성의 통변을 통해서 자신의 운명을 점칠 수 있다.


2019년 운세를 보고 싶다면 만세력을 통해 자신의 오행과 년주,월주,일주,시주를 본다.


천간은 위에 있는 4글자를 예기하고 지지는 아래에 있는 4 글자를 예기한다.


천간과 지지에 십성이 어떻게 되어 있는지 만세력을 통해서 확인하고 십성을 통해 통변을 본다.


편재나 정재와 같은 재성을 가지고 있고 식신과 상관이 조화가 잘 되어 있다면 귀한 운명이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