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자가 되는 자수성가형 소띠가 태어난 해는

무료운세/운세

by 쎈쑈 2017. 2. 23. 20:56

본문

반응형

부자가 되는 자수성가형 소띠가 태어난 해는 1937년, 1949년, 1961년, 1973년, 1985년 생이다.

 

십이지신인 자,축,인,묘,진,사,오,미,신,유,술,해 중에서 축에 해당하며 토의 기질을 가지고 있다.

 

만물을 포용하는 땅의 기운을 가지고 있어서 이해심이 넓고 끈질기지만 화가나면 물불안가리는 단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보수적이며 처음 시도하는일에 겁이 많지만 익숙해진 이후에는 끈질기게 해 나간다.

 

소띠가 자수성가형 부자가 많은 이유는 이 때문이다. 또한,  성실하고 우직하게 일을 해나가기 때문이다.

 

사주팔자는 년,월,일,시의 십이지신을 천간에 두고 갑,을,병,정,무,기,경,신,임,계를 지장간에 두어 보게 되는데 음양오행이 좋게 구성되어 있는 것을 좋은 사주로 보고 있다.

 

사주가 토에 치우치거나 아니면 화,수,목,금 등에 치우치게 되면 해당되는 기질이 너무 투과되어 나오기 때문에 융화가 잘 되지 않는 단점이 있다.

 

자신이 소띠라면 부자가 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본 이후에 겁을 먹지 말고 지속적으로 해 나가다 보면 어느새 자수성가형 부자가 될 수 있다.

 

 

 

 

 

부자가 되는 방법은 소띠 답게 성실하게 일을 통하여 보상을 받아야 하기 때문에 투기나 도박등은 운이 따르지 않는다.

 

따라서, 어떠한 직업을 가지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직업을 잘 선택해야 한다. 상격에 해당하는 직업을 갖고 있다면 끈질기고 성실하게 일하는 소띠야 말로 자수성가를 할 수 있는 기반을 다진 것이다.

 

토정이지함이 만든 사주팔자가 너무 정확하여 후세에 이를 일부 변경하여 현재는 정확도가 떨어진다고 전해진다.

 

노력도 중요하지만 자신의 운명을 예감할 수 있는 능력을 키워서 자신에게 맞는 일을 찾는 것 또한 부자가 되기 위해 중요한 부분이다.

 

자신의 운명이란 것은 자신을 잘 알고 분석할 줄 알아야 하며 남의 평판도 귀기울이면서 나의 장점과 단점을 잘 알고 있어야 한다.

 

소띠가 부자가 되기 위해서는 이러한 부분을 참고하여 자신의 능력을 먼저 알고 좋은 상격의 직업을 찾아 그 분야에서 끊임없이 노력을 하다보면 어느새 자수성가형 부자가 될 것이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