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장동민 사주팔자와 운세 - 미토가 신금을 만났다

무료운세/유명인사주

by 쎈쑈 2023. 5. 25. 12:37

본문

반응형

장동민은 무자일주다. 

미월 한여름에 태어난 토가 많은 사주다.

토일간 미월생이 성공하려면 순행을 하여 가을로 넘어가야 한다. 그래야 결실을 볼 수 있다.

아니면 사주 원국에 금이 있어야 한다. 다행히 월간 신금이 있다. 

지지 미토는 금으로 넘어가기 위해서 안달이 난 토다. 토생금을 아주 잘하는 토가 미토인데 연지와 월지에서 천간 신금을 생한다.

연간 겁재 기토도 지지 미토에 근을 받아 월간 상관을 생한다. 

 

장동민 사주에서 제일 필요한 것이 식상이 있어야  한다. 월간에 신금 상관이 투간 되어 제대로 사용한다.

 

상관은 말빨이며 제품을 가공할 수 있는 능력이다. 현대 사회를 살아가면서 사주팔자에 가장 필요한 글자가 식신과 상관이다. 월지에 겁재가 있는 양간 무토이니 신강 하며 새로운 아이디어를 만들어서 모르는 사람들까지 참여하여 재화를 만들어 내는 능력이 있다. 일지 정재까지 있어 토생금, 금생수의 순환구조가 생긴다. 

 

겁재와 상관이 동주하지만 천을귀인이 있어 액운을 없애 준다. 

장동민 만세력 1

천을귀인 : 흉을 없애주며 길한 일은 증가 된다. 

태극귀인 :  부귀영화를 누린다. 

금여 :  명예와 복록을 얻는다. 

 

 

장동민 대운1

대운의 방향 : 미월에 태어나 역행한다. 오, 사, 진, 묘, 인으로 흐르며 현재 병인 대운에 있다. 인목은 봄의 시작을 알리며 변화와 변동이 있다. 

병신합수 :  병화와 신금이 만나 수가 된다. 신금은 완성된 금으로 화의 조력이 경금만큼 필요하지 않다. 

 

인미귀문 : 목의 왕지인 묘목은 미토를 설기할 수 있지만 인목은 미토를 만나면 말라죽고 설기 하지 못한다. 인미귀문.

 

지지에 축토가 들어오면 축미충이 발생하여 위기관리가 필요하다. 겁재간의 충이다.  입묘 되거나 개고 되는 것이 있다. 

장동민 당사주

 

지니어스에서 보여준 장동민의 활약을 기억해보면 당사주의 일천권이 이해가 된다. 년천역, 월천귀, 일천권으로 흐른다.  

 

장동민 대운 2

대운은 10년 단위로 흐르는데 앞의 5년은 천간의 영향을 많이 받고 뒤의 5년은 지지의 영향을 많이 받는다. 병인대운은 천간 편인 지지 편관으로 현재는 천간 편인의 영향을 받는다. 

장동민 하락이수

지풍승 : 순조로운 발전과 성과를 의미한다. 

천지비 :  내부관리를 잘해야 한다. 어려움이 있어도 서서히 풀린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