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주팔자 무재성 사주 극복, 무인성 사주 극복, 무관성 사주 극복 - 노하우

무료운세/운세

by 쎈쑈 2023. 7. 12. 13:10

본문

반응형

사주팔자는 계절학이다. 계절의 변화에 따라 운기의 흐름을 태어난 날에 접목하여 인생의 흐름과 길흉화복을 점친다.

명리학의 역사는 약 1,500년이 되었으며 조선시대에는 명리학을 위한 전담 인원을 채용하였다.

자연의 이치는 봄에는 세상 만물이 태동하고 겨울에는 생기가 없는 벌판이 보인다.  이것이 세상 이치다. 태어난 날이 어느 계절의 어디에서 시작되며, 어떤 능력이 부여되고, 좋은 방향으로 혹은 나쁜 방향으로 운명이 향하는지 사주팔자는 보여준다. 

 

없으면 채우면 된다.

반응형

사람에 따라 어떤 일을 해도 결과치가 잘 안 나오는 경우가 있다. 공부를 해도 실력이 안 오르고 자영업을 해도 매출이 잘 나오지 않는다. 회사를 다녀도 실적이 잘 안 나오고 이성을 사귀어도 결혼까지 가기에는  쉽지 않다. 크게 두 가지로 볼 수 있는데 하나는 금 이 없는 경우와 재성이 없는 경우다.

무재사주도 결혼이 가능하다.

사주팔자에 인성이 없다면 사회생활의 능력을 부여받지 못했다는 것이다. 좋은 선택을 하는 것이 미흡하고 나에게 좋은 사람과 나에게 해가 되는 사람을 구분하는 능력도 떨어진다. 좋은 어머니 밑에서 교육을 받기도 어려우며 받을 수 있는 복이 떨어진다. 학습능력과 예측능력도 떨어진다. 

 

사주팔자에  관성이 없다면 자기가 능력을 펼칠 공간의 제약이 있으며 나를 대신 책임져주는 곳이 없다. 큰 회사를 다니든 작은 회사를 다니든 회사에 소속이 되면 나의 한 일에 대한 책임은 회사가 대신해 준다. 관성이 없다는 것은 조직에서 내가 일할 공간을 찾기가 쉽지 않다. 그래서, 내가 한 일에 대하여 내가 책임을 져야 하는 상황이 발생한다. 

무관사주도 취업이 가능하다.

사주팔자가 무재성, 무인성, 무관성인 경우에는 다양한 방법으로 이를 극복할 수 있다. 성명학적으로 빠진 부분을 보강하던지 종교를 가져 신에게 의탁하는 방법이 있다. 또 다른 하나는 교육을 통해 재성, 인성, 관성을 보강하는 부분이다. 

 

교육은 뇌과학 부분과 소통에 대한 부분 그리고 몰입과 시크릿 부분에 대한 교육을 통해 부족한 부분을 채울 수 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