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4년 1월 일간별 운세 - 계묘년 을축월

무료운세/운세

by 쎈쑈 2023. 12. 25. 20:56

본문

반응형

2024년 1월은 계묘년 을축월입니다. 얼어있는 땅에 있는 풀밭입니다. 

2024년 2월이 되면 갑진년이 되면서 병인월이 시작됩니다.

갑목이 보이기 전에 웅크리고 있는 시기가 2024년 1월 계묘년 을축월입니다. 

 

갑진년에 갑목이 성장하려면 병화와 계수가 있어야 합니다.

을목은 갑목을 타고 등라계갑을 할 것이고 갑목은 비견을 만나며 병화는 갑목을 키우려 할 것입니다. 

반응형

갑목일간 : 갑갑합니다. 빼곡한 갑목이 들어차면 화기운이 필요합니다. 아니면 금기운으로 일정 부분 솎아내야 합니다. 경쟁에서 이기기 위해 고군분투합니다. 

을목일간 : 내가 모르는 사람들이 다가옵니다. 그들을 타고 올라갑니다. 병화와 계수가 있으면 올라가는 속도가 가파릅니다. 유명정치인 중에 을목일간에 병화와 계수를 가지고 있는 분이 있습니다. 평생에 한번 올까말까한 기회입니다. 

병화일간 : 목을 키워야 되니 키울목을 구분하는데 집중해야 합니다. 잘못 선택하면 득 보다 실이 많습니다. 제대로 선택하면 십 년 운이 들어옵니다. 병화는 하늘의 태양으로 태양은 두 개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병화는 자만하면 안됩니다. 항상 겸손해야 합니다. 겸손하고 베풀어야 득을 보게 됩니다.      

정화일간 : 정화는 열기 입니다. 들불. 갑목은 건조하여 정화의 불길을 거세게 만듭니다. 들불이 꺼지지만 않는다면 목생화가 제대로 됩니다. 2023년의 힘든 기억이 주마등처럼 지나갑니다. 목생화가 제대로 되어 좋은 일들이 생깁니다.  

무토일간 :  열토에 갑목이 들어왔습니다. 큰 산에 갑목이 들어차기 시작합니다. 관운이 있습니다. 조직에서 일할 기회가 주어집니다. 산에 나무가 차기 시작하니 소통이 되지만 화가 있어야 남으로부터 인정을 받습니다. 화가 없으면 빌런이 됩니다.  

기토일간 : 옥토에 갑목이 들어왔습니다. 전답이라 갑목은 버겁지만 진토가 해결해 줍니다. 무토와 같이 조직에서 일할 기회가 주어줍니다. 기토는 무토를 거쳐온 능력 있는 일간입니다. 직관력이 탁월하여해야 할 일과 하지 말아야 할 일을 구분해서 진행합니다. 정화일간과 마찬가지로 기토일간은 좋은 한 해를 보내게 됩니다. 

경금일간 : 경금일간에게 갑목은 해결해야 할 일입니다. 인간관계에서 해결해야 할 일인데 갑경충으로 재화 되려면 인성이 있어야 합니다. 

신금일간 : 신금일간에게 갑목은 버겁습니다. 건강에 주의해야 하며 갑목의 성질을 누그러뜨수 있는 화기운이나 금기운이 추가로 필요합니다. 

임수일간 : 수생목이 제대로 됩니다. 바다같은 임수의 물을 갑목은 빨아들입니다. 갑목은 급격히 성장합니다. 임수는 정제되지 않은 지식이지만 이것을 통해 대인관계가 좋아집니다. 임수일간은 대인관계로 돈을 버는 한 해가 됩니다. 

계수일간 : 계수는 하늘에서 내리는 비입니다. 키워야 할 갑목과 그렇지 않을 갑목을 구분해서 좋은 갑목만 키워냅니다. 효율적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