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4년 갑진년 을목, 병화, 기토 - 등라계갑, 목생화 인성, 목극토 관성

카테고리 없음

by 쎈쑈 2023. 12. 31. 17:19

본문

반응형

2024년 갑진년은 갑목의 급격한 성장으로 누구나 갑작스러운 성장을 하거나 패배를 맞볼 수 있습니다. 

 

2024년 진토 위에 올라온 갑목은 사주원국에 햇빛과 수 기운이 있다면 빠른 속도로 성장합니다.

을목에게 갑목은 겁재입니다. 을목은 덩굴이며 생각이 유연합니다. 음간이기 때문에 에너지를 최소화하여 최대의 결과치를 얻으려고 합니다. 

갑목은 내가 모르는 사람입니다. 내가 모르는 사람들의 힘을 얻어 타고 올라가야 하기 때문에 생각이 유연해야 하며 자존심을 버려야 합니다. 2024년에 사주 원국에 병화와 계수가 있으면 빠르게 성장하는 갑목을 타고 을목 덩굴은 기회를 얻게 됩니다. 

2024년 갑진년 을해일주인 경우에는 진해원진 귀문관살이 발동합니다. 해수는 뒷배경인데 일지에 있으면 배우자의 뒷배경이 되며 월지나 연지에 있으면 부모와 조상의 뒷배경이 있습니다. 

반응형

2024년 4월 10일은 갑진년 무진월 갑진일 입니다. 진월에는  을목, 계수, 무토가 여기, 중기, 정기로 흐릅니다. 

진토의 힘과 갑목의 힘이 큰 시기입니다. 갑목이 손상되지 않으려면 사주 원국에 금기운이 약해야 합니다. 그러면 갑진년의 갑목의 힘을 쓸 수 있습니다. 금기운은 천간 경금, 신금, 지지 신금, 유금이 해당됩니다. 

 

2024년 병화일간의 경우에 병자일주는 수생목, 목생화가 되어 갑목을 제대로 사용할 기회를 얻게 됩니다. 병진일주라면 용이 두 마리라 진진자형이 발생합니다. 용은 상상 속의 동물이며 천지조화를 부리는 동물로 두 마리가 되면 감당할 수 없는 꿈을 꾸게 됩니다.

 

2024년 기토일간 중에 기사일주가 제일 좋은 일 주 중의 하나입니다. 갑목으로 목생화가 되고 다시 화생토가 되니 선순환이 일어납니다. 무토를 지나온 음간 기토가 사화를 깔고 앉으면 정인을 깔은 것이라 직관력은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기사일주는 목극토 관성으로 겁재를 정관으로 제어하며 관인상생으로 나의 것으로 만들 기회를 얻게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