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갑진년 병인월 2024년 2월 일간별 운세

카테고리 없음

by 쎈쑈 2024. 1. 14. 00:11

본문

반응형

갑진년 병인월의 현상은 계묘년의 습한 기운이 가고 갑목이 투간 되는 환경으로 갑자기 바뀐다는 것입니다.  

게다가, 2024년 2월달은 병인월로 병화가 지지 인목 위에 드러납니다.

인목 지장간에는 무토, 병화, 갑목이 있어 천간 병화는 힘을가지고 들어옵니다..

 

인목은 생지이기 때문에 활발합니다. 역마의 기운이 있어 분주합니다. 갑자기 바뀐 환경에 모두들 빠르게 움직이게 됩니다. 

반응형

갑목일간, 을목일간 : 목기운이 인목의 지지를 받게 됩니다. 자신감이 생기고 해야 할 일이 많아 동분 서주하게 됩니다. 

병화일간, 정화일간 : 문서를 취하기 위한 경쟁을 벌이게 됩니다. 부동산일수도 있고 자격증 시험 또는 취준생이라면 취직을 위한 경쟁을 하게 됩니다. 좋은 문서를 잡아야 하며 나쁜 문서라면 잡지 말아야 합니다. 십 년 동안 고생할 수 있습니다.  

무토일간, 기토일간 : 갑진년에 관운이 들어왔습니다. 병인월에 인성의 작용으로 조직에서 큰 업무를 위해 발탁되거나 취업이 됩니다. 남으로부터 인정을 받는 시기이며 토일 간들은 10년 대운이 들어와 갑진년 병인월의 시작을 잘해야 합니다.

경금일간, 신금일간 : 갑진년에 경금일간과 신금일간은 재운을 맞이하게 됩니다. 돈을 벌을 수 있는 해입니다. 병인월과 정묘월에 재생살을 잘 견뎌야 합니다. 힘들다고 포기하면 안 됩니다. 

임수일간, 계수일간 : 지난 수대운에 지인이나 사람들로 인해 손해도 보고 이득도 보았습니다. 이제 자신의 실력으로 헤쳐나가야 하는 시기입니다. 지난 수대운에 돈을 벌어서 돈 벌은 티를 병인월이나 정묘년에 드러나면 탈재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 병인월에 검소하게 살아야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