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노안은 안토시안과 황산화기능이 포함된 음식인 포도, 블루베리, 블랙베리, 자색당근, 자색옥수수, 피자두

건강

by 쎈쑈 2014. 7. 23. 07:53

본문

반응형

 

한마디로 자색 시대이다. 블루베리, 블랙베리, 자색당근, 자색옥수수 자색이 들어간 식품에 안토시안이라는 마케팅을 쓰는 전략으로 자색시대를 맞이하고 있다.

 

 

눈을 자세히 보면 보라색 빛이 들어간 부분이 있는데 안토시안을 함유한 음식을 섭취하게 되면 이러한 보라색 부분에 대한 충분한 영양을 공급하여 사물을 정확히 볼 수 있는 영양소를 공급하고 더불어 황산화 기능이 있어 노화를 방지한다고 한다.

 

 

자색은 보라색 빛으로 볼 수 있다. 검은 색과 붉은 색을 혼합한 색으로 검붉은 색이니 이러한 색을 가지고 있는 여름제철 과일인 포도와 피자두도 안토시안을 함유하고 있어 청량감있는 눈을 유지하게 도움을 준다.

 

 

 

 

 

나이가 들어가면서 노안이 오게 되면 사물이 흐릿하게 보이게 되는데 이런 경우에 백내장 또는 녹내장으로 걱정하는 어르신들도 있지만 병원에가서 상담을 받은 후에 누진렌즈라고 불리는 초점이 2개인 렌즈착용을 통하여 노안을 처방하기도 한다. 누진렌즈는 다초점렌즈라고도 불리며 초점이 2개 이기 때문에 근거리와 원거리에 대한 처방을 하나의 안경으로 해결을 할 수 있다. 대신에 가격이 단초점 렌즈에 비하여 고가이다.

 

 

노안의 경우에도 눈에 대한 나이가 늘어 눈이 노화되어 나타나는 증상이다.

40대 이상부터 노안이 시작된다고 알려져 있으며 노안은 안토시안과 황산화기능이 포함된 음식인 포도, 블루베리, 블랙베리, 자색당근, 자색옥수수, 피자두 등 자색이 들어간 음식을 섭취하여 필요한 영양분을 공급함으로서 노안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자색이 들어간 여름제철 과일들이 많으니 2014년 여름에는 자색음식을 섭취하도록 하여 노화를 예방하고 건강한 눈을 갖는 영양소인 안토시안을 충분히 공급해 보자.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