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교를 졸업할 때 쯤이면 자신의 일자리를 찾아야 한다.
유치원,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대학교 까지 졸업한 후에 20대 중후반 부터는 남은 인생을 결정하게 되는 인생의 빅이벤트가 취업이다.
대학교 다닐 때 주유소, 편의점, 우유배달, 노가다등 아르바이트를 통해 사회생활을 한 것 과는 차원이 다른 것이 취업이다.
취업한 곳에 따라 정규직 직원이 될 수도 있고 비정규직 직원이 될 수도 있다. 연봉이 일억이 넘을 수도 있고 시간당 최저임금만 받는 일을 할 수도 있다.
취업을 어느곳에 하느냐에 따라 20대 중후반 인생을 가치있게 살 수도 있고 자신의 뜻과는 틀리게 힘들게 살아갈 수 도 있다.
신용대출도 대상자가 누군지에 따라 다른 대출금의 차이와 대출이율도 틀리다.
요즘은 대학교 입학할 때 부터 취업에 대한 관심으로 공무원 시험준비나 스팩을 쌓아서 대기업이나 한전 수자원등 공공기관 취업을 위해 노력을 한다.
아래는 국민은행에서 운영하고 있는 대기업이나 한전 수자원등공공기관 재직중인 직원을 위한 신용대출이다. 신용대출이기 때문에 담보가 없는 무보증 대출이다.
재직직원을 위한 신용대출인 경우에는 근무한 기간에 따라서 대출이 될 수도 있고 안 될 수도 있는데 국민은행에서 운영하는 대기업이나 한전 수자원등 공공기관 재직직원을 위한 신용대출을 받으려면 근무한 기간이 1년 이상이어야 한다.
대출금액은 1억 5천만원 이내 문의: 국민은행 (1588-99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