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수 김완선 사주팔자 - 기유년 기사일 신묘일주 - 중천건

무료운세/유명인사주

by 쎈쑈 2024. 10. 15. 21:38

본문

반응형

가수 김완선 사주팔자는 기유년 기사월 신묘일입니다. 

시주를 제외하고 사주팔자에 금이 2개, 목이 1개, 화가 1개, 토가 2개입니다. 목생화, 화생토, 토생금의 구조입니다. 

기토가 기기 병존으로 월간과 연간에 투간되어 있습니다. 기토는 옥토입니다. 불의 기운이 있으면 만물을 성장시킬 수 있는 땅입니다.  

월지 사화 정관에 암장되어 있는 병화는 기토를 비옥하게 합니다

 

월지 사화가 인신사해 역마의 글자이다 보니 역마의 기질이 있으며 여름의 생지이다 보니 열정이 넘칩니다. 

김완선 사주팔자를 보면 천간에 투간된 기토 두 개가 토생금으로 신금을 강하게 생을 하고 있습니다.

신금도 음간이고 기토도 음간이다 보니 음간이 음간을 생하는 편인이 강하게 원국에서 신금일간인 김완선을 생하고 있습니다. 

김완선 사주팔자를 보면 연지에 유금이 있습니다. 유금은 가을의 왕지입니다. 

적게 노력하고도 큰 결과물을 얻을 수 있는 기운은 사주 오행중에서 금기운입니다. 

김완선 사주팔자

 

유금이 연지에 있어서 일간인 신금은 신강합니다.  

편인은 창작과 예능에 소질이 뛰어 납니다. 편인은 나의 감정을 위주로 한 것이 아니고 타인의 감정을 위주로 한 것입니다. 타인에게 감정 이입이 잘됩니다. 나를 위한 문서라기보다는 남을 위한 문서를 잡을 수 있습니다. 

부정적인 측면은 의심이 많아서 꼬리에 꼬리를 무는 의심을 하여 자신의 의사를 피력할 시간을 놓쳐 버립니다. 긍정적인 측면은 남들이 보지 못하는 것을 보고 알아채는 능력이 있다보니 예술과 창작에 조예가 깊으며 틈새시장 파악을 잘합니다. 

 

편인이 빛을 볼려면 상관이나 편재가 있어야 합니다. 상관이 있어야 자기주장을 피력할 수 있습니다.  

정인은 어머니와 같은 마음이며 나에게 제대로 된 문서를 가져다 주는 길운입니다. 

편인은 생각이 많으면 도식을 하여 자신의 의견을 확실하게 피력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내가 아닌 남에게 제대로 된 문서를 가져다주는 경우가 있습니다. 

지지 사화가 화생토를 하여 편인 기토는 딴딴해 집니다. 

월지가 정관입니다. 천간에 정관이 투간되거나 정관운이 들어왔으면 좋았을 텐데 67 대운에 들어옵니다. 

 

김완선 사주에서 부족한 부분은 수기운입니다. 식신과 상관이 해당이 되며 식신과 상관은 편인이 강하게 되면 재 능력을 발휘할 수 없습니다. 27 대운부터 식신과 상관운이 들어오고 지지에서는 금기운이 들어와 식상생재, 재생관, 관인상생의 운이 펼쳐집니다. 정관의 기능은 천간에 투간 되었을 때 제대로 발휘되는데 앞으로 오는 3년은 화운이 들어오는 관운입니다. 관운은 남성에게는 직장운이고 여성에게는 남편복입니다. 요즘은 여성에게도 직장운에 해당이 됩니다.  

 

편인 예술적 재능

 

김완선이 신인상을 탔던 1986년은 천간에 병화가 투간되고 지지에 인목이 들어온 병인년입니다. 

인목은 목생화가 잘되는 목으로 천간의 정관 병화를 더욱 크게 만듭니다. 

병인년

김완선 사주를 보면 대운이 여름에 태어나 순행을 하고 있습니다. 

경오대운, 신미대운, 임신대운, 계유대운, 갑술대운, 을해대운, 병자 대운으로 흐릅니다.

천간에서는 금, 수, 목, 화 로 비겁, 식상, 재성, 관운으로 흐릅니다. 

지지에서는 여름, 가을, 겨울로 흐릅니다. 

현재는 갑술대운이며 가을의 고지로 수확한 것을 창고에 쌓는 시기입니다. 

57 대운부터는 해자축 수국으로 김완선의 운은 겨울로 향하게 됩니다.  

김완선 대운

 

김완선 사주의 하락이수는 중천건(2020년 ~ 2073년) 입니다. 

풀이를 보면 자신의 위치를 지키면서 행동하면 잘못이 없으니, 마침내 명성이 사방에 알려질 것입니다. 위와 아래가 동일한 덕을 갖추며, 바람과 구름이 맞닥뜨릴 때입니다. 마치 하늘이 비와 이슬을 내리듯이, 만물이 다 빛나고 광채를 발합니다. 해질 무렵에 소식이 전해지며, 좋은 만남이 바람과 구름 속에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큰 공명과 부귀를 얻을 수 있습니다. 

 

김완선 하락이수 - 중천건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