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운칠기삼 좋은운 - 대운 정관운, 정인운, 정재운, 식신운, 비견운

무료운세/운세

by 쎈쑈 2024. 9. 24. 20:29

본문

반응형

운이 좋은 때는 언제일까요? 흔히 운칠기삼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운이 칠십프로 기술이 삼십 프로라는 말입니다. 통찰력과 혜안이 있는 경우에 기술을 겸비하면 좋은 운에 발복 하게 됩니다. 

운은 10년마다 변환이 되어 대운이라고 합니다. 대운의 종류는 10가지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정관운, 정인운, 정재운, 식신운, 비견운은 길운으로 받아 들여 집니다. 

정관운 : 나에게 맞는 일을 관이나 회사에서 부여받아 하게 됩니다. 

정인운 : 나의 정당한 능력을 다른 사람이 인정을 합니다. 

정재운 : 내가 당연히 받아야 할 돈이 들어옵니다. 

식신운 : 나의 본연의 능력이 발휘 됩니다. 

비견운 : 아는 사람들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일반적으로 편관운, 편인운, 상관운, 겁재운은 흉운으로 받아 들여집니다. 

편관운 : 내가 하기 힘든 일들을 관이나 회사에서 부여받아 하게 됩니다. 

편인운 : 나의 정당한 능력에 대한 인정이 하늘과 땅 차이 입니다.  

편재운 : 내 돈이 될 수도 있고 공동의 돈이 될 수도 있습니다. 편재운은 길운에 가깝습니다. 

상관운 : 나의 특기가 발휘 됩니다. 

겁재운 : 모르는 사람들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흉운이 배가 되면 다음과 같은 일들이 발생합니다. 

편관운이 흉운이 배가 될 때는 사람이 난폭해 집니다. 해결할 수 없는 일을 맞이하게 되기 때문입니다. 

편인운이 흉운이 배가 될 때는 비이성적이 됩니다. 당연히 받을 수 있는 권리를 받지 못하게 됩니다. 

상관운이 흉운이 배가 될 때는 돈주고 욕먹어서 명예도 잃어버립니다.  

겁재운이 흉운이 배가 될 때는 도둑이 들어 가지고 있는 돈을 모두 잃어버립니다. 

 

자신이 걸어온길을 되뇌어 보면 자신만이 가지고 있는 운의 흐름을 알게 됩니다. 이러한 운의 흐름을 믿고 좋은 운에 자신이 가지고 있는 능력을 십분 발휘하다 보면 대발하게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