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관상 코성형과 비중격만곡증 수술

생활

by 쎈쑈 2013. 11. 14. 10:14

본문

반응형

 

관상이 인기를 끌면서 코성형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높습니다.

 

눈밑에서 인중까지가 중년의 복을 암시한다고 하니 코는 그 가운데 솟아있어 관상의 중심에 있습니다.

 

환절기가 되면 알레르기성 비염을 가진 사람들은 흘러내리는 콧물 때문에 대인관계가 힘들어 집니다.

 

주로 집먼지 진드기가 원인이 되며 면역체계의 이상에서 오는 질병으로 발병후 병원에가서 빠른 치료를 받아야 합니다.

 

알레르기성 비염에다가 비중격 만곡증이 있으면 코로 숨쉬는게 거의 불가능하고 입으로 숨을 쉼으로서 집중력 저하및 학습능력 저하를 불러오고 대인관계 기피 현상을 만들을 정도로 심각 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물론, 비염이 환절기에 주로 오게 되지만 비중격만곡증은 비중격이 휘어서 한 코구멍으로만 숨을 쉰다고 보면 됩니다. 거기에 비염까지 오게되면 콧물은 수돗물 틀은것 처럼 나오게 되고 휴지를 달고 살아야 하며 입으로 숨을쉬므로 공부도 할 수 없고 일도 할 수 없는 지경에 이르게 됩니다.

 

비중격만곡증 수술을 하게되면 휘어진 비중격을 바로잡고 막혀있던 콧구멍쪽의 코살을 제거 하게 됩니다. 이때, 휘어진 비중격을 바로 잡을때 연골을 떼어내게 되는데 이 연골을 코성형수술에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비중격만곡증 수술을 하게되면 비중격이 변형이 되기 때문에 콧대가 때에 따라서 움푹 주저않는 경우가 생기게 되는데 코성형과 동시에 비중격만곡증 수술을 진행을 하게 되면 연골을 사용하여 코성형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비염,비중격만곡증,코성형을 동시에 해결을 할수가 있습니다.

 

비염의 주원인이 급격한 산업화에서 오는 면역체계이상에서 오는 질병이지만 비중격만곡증이 있는 사람은 비중격만곡증 수술만 받아서 콧구멍 두개로 숨을 쉴수 있기 때문에 비염에서 오는 사회생활의 불편함을 상당부분 상쇄시킬 수 있습니다.

 

더불어 비중격만곡증 수술시 일어나는 연골수술로 인해 콧대에 변형이 일어나는것을 때어낸 연골로 코성형을 할 수 있으니 비염,비중격만곡증,코성형은 밀접한 관계가 있습니다.

 

특히, 지방에서 비중격만곡증 수술을 위해 아산병원이나 삼성병원에가서 수술을 하려고 하면 대기기간이 몇개월이 걸리며 담당의사도 가벼운 수술이니 아는병원에 가서 수술하기를 권유합니다. 비중격 만곡증 수술하기 전에 무료상담 받아보고 비염,비중격만곡증,코성형 까지 한번에 해결을 하는 것이 비용절감효와 함께 효과적으로 비염,비중격만곡증,코성형을 한번에 해결을 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