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자되는 운세 - 2023년 계묘년에 재다신약이 비겁운을 만나는 경우

무료운세/운세

by 쎈쑈 2023. 4. 15. 17:51

본문

반응형

 

계수일간인데 불이 많거나 임수 일간인데 불이 많으면 재다신약으로 2023년 계묘년에 큰돈을 만질 수 있다. 대운도 비겁 대운이면 유리하다. 

 

사주공부를 한지 십년이 넘다 보니 사주를 보면 학문이 아니라 산수화를 보는 듯하다.

그 옛날 목성, 화성, 토성, 금성, 수성을 보고 별의 움직임과 계절의 변화에 따라 사주팔자를 만들고 아직까지 학자들에 의해 계승 발전되는 학문이 명리학이다. 1500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어 조선시대에는 2명의 명리학자를 관직에 등용시켰다.

 

2023년 계묘년은 계수로 수성의 힘이 강해지며 반대로 화성의 힘이 약해진다. 그리고 지지는 봄의 절정인 묘목이 대지를 뚫고 나와 자라나는 형국이다. 

 

사주팔자가 절기학인 사유는 봄, 여름, 가을, 겨울이 사주 사각기둥에서 일지를 비롯한 월지, 년지, 시지에서 각각의 에너지를 방출하고 있다

천간을 보면 목성인 갑목, 을목 / 화성인 병화, 정화 / 토성인  무토, 기토 / 금성인 경금, 신금 / 수성인 임수, 계수 가 산수화를 그리고 있다. 

 

연에서 시작하여 시까지 계절에 따른 산수화가 천간의 조화와 함께 그려진다. 

 

과거에는 관을 중요시 하였지만 현대에는 재를 더 중요시하고 과거에는 수명이 60에 다다르기 힘들었는데 현대는 100세를 바라보고 있다.

 

재성이 있으면 돈을 취하는데 유리하다.

부자 되는 운세는 사주팔자에 재성을 가지고 있다면 유리하다. 지지는 남에게 감춰진 재산 천간은 드러난 재산 월지가 정재인 정재격이면 재를 취하는데 유리하다.

 

시간에 정재를 가지고 있으면 시상일위 정재격으로 끊임없이 재를 취할 수 있는 방안을 물색한다. 형충파해의 간섭이 없는 것이 좋다. 대운이 재를 보조하는 형식으로 흐르는 것이 좋다.

편재는 큰 재산으로 편인이 있으면 편재를 활용하기 유리하다. 재다신약은 재가 많다 그리고 신약하다. 내가 극하는 것이 재인데 재가 사주에 많다 보니 신약 한 것이다.

 

힘든 줄 모르고 돈 모으는 팔자이지만 사주의 위치에 따라 스크루지가 될 수 도 있다. 그리고 천간에 재성이 투간 되면 오지랖이 넓다. 재가 왕 한 사람이 경영을 하게 되면 관이 왕 한 사람과 마차가지로 쉽게 무너지지 않는다. 하지만 생각처럼 돈은 모아지지 않는데 비겁 대운을 만나게 되면 원하는 부를 성취할 수 있다.

 

2023년은 계묘년으로 계수와 임수일간에게는 비겁운이 들어온다. 재다신약이라면 비겁과 힘을 합쳐 화 재성을 취하기 유리한 계절이다. 비겁과 함께 힘을 합쳐 돈을 벌어 분배를 하는 상황을 만나게 되는데 이전과 비교할 수 없는 규모의 돈을 만지게 된다. 2023년 계수, 임수 일간이 재다신약이라면 비겁 대운을 잘 들여다보자.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