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5년 을사년, 2026년 병오년, 2027년 정미년 일간별 운세 - 갑자일주

무료운세/운세

by 쎈쑈 2024. 9. 28. 23:25

본문

반응형

2025년부터 2027년 까지는 화의 기운이 지배하는 시기입니다. 

2025년 을사년은 여름의 생지로 을목이 사화를 목생화로 생을하기 때문에 오행상 화의 기운이 강해지는 시기입니다. 

2026년 병오년은 여름의 왕지로 천간과 지지에서 화의 기운이 가장 강한 시기입니다. 

2027년 정미년은 여름의 고지로 천간과 지지에서 화의 마지막 기운이 남아 열기가 가득한 시기입니다. 

 

2025년 을사년 부터 2027년 정미월까지는 과일과 곡식이 익어가는 계절입니다. 

사주팔자에서 화의 기운은 여름에 해당이 됩니다. 여름에는 과일과 곡식이 익어 추수가 되기 전입니다. 

여름에 태풍이 오고 홍수가 나면 과일과 곡식은 익을 수가 없습니다. 

여름에 서리가 내리고 눈이 내려면 과일과 곡식은 열매를 맺을 수 없습니다. 

여름에 적절한 수분공급이 되고 옥토가 있다면 햇빛을 받아 과일과 곡식은 무르익어 가을 기간에 큰 수확을 할 수 있습니다.

2025년 ~ 2027년 과일이 익어야 하는 계절

 

과일과 곡식이 익어간다는 것은 내가 하는 일, 내가 계획했던 일, 내가 진행하고 있는 일 이러한 것들이 무르익어 가는 것입니다. 이러한 일들이 잘 진행되는지 아니면 잘 진행되지 않는지는 2025년 을사년부터 2027년 정미년 기간에 결정이 됩니다. 

반응형

갑자일주는 천간에 갑목이 있고 지지에 자수가 있습니다.

자수는 갑목에게 정인입니다. 정인은 바른 문서이며 배우자 자리에 정인이 있으면 처덕이 있습니다.  

오행상 천간 갑목은 목의 기운이고 지지 자수는 수의 기운입니다. 

갑목은 빨리 성장하려는 힘이고 자수는 하고자하는 일의 씨앗입니다. 

갑자일주에 태어나면 기획력과 추진력을 겸비 하였습니다. 자수는 한겨울의 물로 수생목을 잘하지는 못해도 목이 힘들 때는 나누어 주는 역할을 합니다. 

지지정인 갑자일주

 

지지 자수는 십이지신으로 쥐 입니다. 

쥐는 잉태와 다산을 의미하며 위기 감지 능력이 탁월합니다. 기획능력을 겸비하여 다양한 아이디어를 만들어 냅니다. 

쥐는 지진이나 자연재해를 알아차리는 능력이 월등하듯이 오감이 발달되어 있습니다. 또한, 예지 능력이 있습니다. 

 

자수는 계절로 겨울의 왕지입니다. 해자축 방합의 왕지로 한겨울입니다. 한겨울은 응축하려는 힘이 있습니다.  

자수의 지장간에는 계수와 임수가 있습니다. 사주팔자 천간에 계수와 임수가 있다면 지지 자수의 영향력으로 오행상 수의 기운이 커지게 됩니다. 수는 지혜입니다. 문제를 해결할 수 있으며 다양한 데이터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갑자일주는 오행상 수의 지혜, 십이지신상 쥐의 예지력과 기획력,  한겨울의 응축하려는 힘이 천간의 갑목을 생하는 수생목의 일주입니다. 

 

2025년 을사년 갑자일주  : 천간 겁재 지지 식신이 들어옵니다. 자사암합으로 식신으로 인정을 받는 구간 입니다. 

2026년 병오년 갑자일주  : 천간 식신 지지 상관이 들어옵니다. 자오충으로 왕지간의 충입니다. 인성과 상관의 충이며 배우자와의 관리에 힘써야 합니다. 

2027년 정미년 갑자일주  : 천간 상관 지지 정재가 들어옵니다. 자미원진. 정재와 정인의 원진으로 재극인입니다. 

 

갑자일주는 2025년 부터 2027년까지 3년간 식신과 상관의 운이 강하게 들어옵니다. 

식신과 상관은 내가 생을 해야 되는 것으로 내가 잘하는 분야의 일을 하게 됩니다. 

남성은 자영업과 관련이 있으며 여성은 자식운과 관련이 있습니다. 

 

식신과 상관은 나의 에너지를 사용하기 때문에 사주 원국에 비견과 겁재가 있으면 도움이 됩니다. 

내가 가지고 있는 능력을 활용하여 다른 사람 또는 모르는 사람들과 협력하는 구간입니다. 

2025년부터 2027년까지 오행을 기준으로 한 관계를 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목 : 비견, 겁재로 좋음.

화 : 식신, 상관으로 좋음, 과로로 건강 나빠질 수 있음.

토 : 정재, 편재로 유리, 과로로 건강 나빠질 수 있음. 

금 : 정관, 편관으로 보통, 직장 생활하다 을사년 자영업으로 전환 가능성, 원국에 재성이 없으면 불리

수 : 정인, 편인으로 보통, 식신과 상관을 설기, 사주 원국에 정관, 편관이 있을 때 직장생활 유지 

 

갑자일주는 2025년 부터 2027년까지 식신과 상관을 적극적으로 사용하려는 시기입니다. 자신의 능력을 한여름에 익어가는 과일처럼 숙성을 시키는 시기입니다. 제대로 올라선 자신의 기술과 능력은 이후 가을 운에 추수를 하는데 사용할 수 있지만 숙성이 되지 않으면 가을 추수기간에 추수를 해도 결과치가 미흡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