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조승우 사주 - 경자일주 - 수천수

무료운세/유명인사주

by 쎈쑈 2024. 10. 5. 11:50

본문

반응형

조승우 사주는 경신년 기묘월 경자일 입니다. 

원숭이 띠입니다. 경신년은 천간에 경금이 투간이 되어 흰색 원숭이입니다. 

 

경자일주로 월지에 정재를 둔 정재격입니다. 정재격은 천간에 재성이 없으면 아껴쓰고 절약하는 정신이 있습니다. 

월지에 정재가 있으면 저축에 관심이 많으며 재무관리에 관심이 많은 사주 입니다.

지속적으로 돈을 모을 수 있는 파이프라인을 통해 지속적으로 재물을 모으려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천간에 보이지 않는 재성이기 때문에 남들이 보기에는 수수하게 보입니다. 

 

경자일주는 일지 자수 상관을 두어 기획력이 풍부합니다. 

상관이 정재를 생하는 상관생재가 일어납니다. 상관은 기존의 틀을 깨는 방식입니다. 천간에 뜬 상관은 남의 눈에 보이기 때문에 명예가 실추될 수 있지만 지지에 있는 상관은 보이지 않기 때문에 잘 드러나지 않습니다.

상관생재가 지지에서 일어나기 때문에 획기적인 아이디어나 기획력을 통해 지속적인 수입을 만들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반응형

연지에 있는 비견기둥은 천간에 재성이 있었으면 쟁재가 일어납니다. 천간에 재성은 보이지 않습니다. 정인이 월간에 있는데 이런 경우에는 비견과 겁재가 있으면 정인의 역할을 하게 됩니다. 사회에서 인정을 받는 경우에 해당이 됩니다. 

 

조승우 사주팔자를 보면 금기운이 강맹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사주원국에 금이 천간경금 2개 지지신금 1개가 있습니다. 

경금은 강맹합니다. 매서우며 흔들리지 않습니다. 

조승우 사주팔자

조승우 사주의 중요한 부분은 월주와 일주에 있습니다. 

기토부터 시작하여 경금으로 토생금, 금생수, 수생목으로 생하는 구조입니다. 

받을 복이 있는 인성은 나에게 좋은 문서와 능력을 가져다줍니다. 

경금일간인 조승우는 상관을 통해 에너지를 발산하여 새로운 아이디어를 만들어냅니다. 

상관은 재물을 만들어냅니다. 재물은 재화일 수도 있지만 자신이 하는 일에 대한 결과치이기도 합니다. 

 

조승우 사주의 대운을 보면 진토부터 시작하여 여름인 사오미를 지나 가을 초입인 신금대운에 있습니다.

여름대운을 지나온 조승우는 화로 인해 담금질 되어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기 시작합니다. 

경금이 신금으로 넘어가면 날카로워지는데 신금일간의 대표적인 인물은 송중기가 있습니다.

52세 대운에 묘유충이 발생하는데 사업을 하게 되면 묘목이 유금에 의해 충을 당하게 됩니다. 유금은 가을의 절정으로 가을의 왕지입니다. 유금의 날카로움으로 묘목이 훼손될 수 있습니다.  

조승우 대운

조승우 운을 보면 하락이수 수천수(1980~2027)입니다. 

풀이를 보면 나아가지 않으면 숨을 수 없고, 물러서면 쉴 수 있습니다. 당연히 지키고 당연히 순응하면, 바라는 것을 구할 수 있습니다. 군자는 결국 소일하고 소인은 방해하는데, 전쟁의 주인공이 되어 힘들게 되면 미리 예방해야 합니다. 앞으로는 좋은 사람들이 기다리고 있으며, 흰 양에 믿음이 있다면 자연스럽게 좋은 일이 일어날 것입니다. 

조승우 하락이수 - 수천수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